행사와 관련한 렌탈 가능한 품목을 우선 알아 보실까요? 무엇을 어디서 어디까지 준비 가능한가 확인 해보시죠..

우선 행사시에는 플라스틱의자나 접이식 의자가 필요합니다. 해당 사진은 접의식 의자 사진입니다.
차단봉 또는 휀스
행사간의 진입로 안내 또는 진입유도선을 만들기 위해 주로 차단봉을 이용하며 옥외 중요 행사의 경우 휀스도 사용합니다.
우선 아래는 차단봉입니다.

구획정리에 가장 많이 사용하는 형태입니다.

행사장 앞에는 보통 인원확인 및 행사장 안내소를 만들기도 하죠 행사에 성격에 맞게 이동식 TV스탠드에 TV도 거치하여 동영상을 재상할시 유용하게 사용 가능하며 PPT등 기타 파일의 재생의 원할함을 위해 노트북도 준비 해두는 편입니다. 또한 스탠딩 데스크의 특성상 일반책상보다 조금더 높은 형태의 테이블을 운영진 앞에 배치하며 행사장 가는 방향을 안내할 입간판을 준비 해 둡니다.

실내 행사장의 경우 취식을 하는 경우가 있는데 간혹 대관시 해당 품목을 지원받지 않으신 경우 테이블 및 테이블보 의자등을 렌탈 하시는 편입니다.

행사장 유도를 위해 붉은색의 파인텍스를 통해 이동선을 확보하기도 하며 미끄러운 바닥의 경우 전체 바닥을 파인텍스 작업도 진행합니다.

구획을 정리하거나 구분하기 위해 1800 높이의 파티션을 배치 공간을 구분하는 것도 가능하십니다.

선거 개표 방송등에서 보실수 있기도 하겠지만 선거나 다양한 이유로 많이 쓰이는 의자 배치 모습입니다.

옥외 행사의 경우 몽골텐트와 플라스틱의자는 기본이며 해당 사진의 경우 보도블럭등 지자체와의 문제로 모래주머니 마감 진행하였으나 일반적인 경우에는 바람등의 저항에 강하게 버틸수 있게 펙다운 작업을 진행합니다.

선관위 행사나 기타 다중 인원의 순차적인 업무 진행이 필요하시다면 순번대기용 기기 및 호출기도 대여해 드립니다.

무더운 야외 행사는 파라솔이 필수 입니다.

시상식등의 행사라면 조금더 고급 의자는 필수입니다.


면접등의 행사에는 이러한 구성도 좋습니다.
이외에도 다양한 제품이 있지만 다음 포스트에서 다시 알려 드리겠습니다.


당신이 찾고있던 렌탈 저희였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