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오피스 오픈 준비? 인테리어와 장비, 렌탈로 똑똑하게 해결하세요 창업을 하거나 새로운 사무실로 이전을 계획하고 있다면, 가장 먼저 고려해야 할 요소는 사무실 인테리어와 장비 마련입니다. 하지만 초기 비용 부담은 적지 않기 때문에, 많은 기업들이 최근에는 사무실 인테리어와 컴퓨터, 가구 등의 장비를 ‘렌탈’로 해결하는 트렌드를 따르고 있습니다.왜 오피스 렌탈이 주목받을까? 신규 오피스를 오픈할 때는 초기 자본 지출이 큰 고민거리입니다. 사무실 임대료 외에도 책상, 의자, 컴퓨터, 프린터, 파티션 등 필수 사무용품을 구입하는 데만도 수백만 원에서 수천만 원까지 비용이 발생합니다. 하지만 렌탈 서비스를 이용하면 초기 비용을 월 정액 요금으로 분산시킬 수 있어 부담이 줄어듭니다. 특히 단기 프로젝트,..